반응형

오늘은 "2020년 현용 주화세트" 구매 후기에 대해 적어보고자 한다.

 

때는 2020.12.10 오전 10시... 개인적인 사정으로 노트북을 이용해서 업무를 보던 중 우연히 네이버 실시간 검색 순위를 보게 되었다.

 

근데 이게 웬걸? 

2020.12.10 실시간 검색 순위

1위에 "한국 조폐공사 쇼핑몰"이 차지하고 있었다. 궁금증을 못 참던 난 검색해서 들어가 보니 "2020 현용 주화 세트"를 판매하고 있었던 것이다.

 

사실 난 안 좋은 버릇?이라고 하면 안 좋은 버릇인데 뭔가에 딱 꽂히면 그걸 수집하거나 내 눈앞에 봐야지 직성이 풀리는 성격을 지녔다.

 

갑자기 "현용 주화"에 꽂힌 난 "이거 꼭 구매할 거야"이 생각을 지니고 쇼핑몰에 접속하였다.

 

현용 주화는 작년까지만 해도 현장판매를 통해서 구매 가능했지만 이번에는 코로나 19로 인해 한국 조폐공사 쇼핑몰을 통한 온라인 판매만 진행하였다. 또한 되팔기 방지를 위해 1인당 구매한도를 5세트로 설정했다. 판매 가격 및 수량은 1세트당 7,400원에 판매하였고 총판매 수량은 12만 세트를 계획했다. 12만 세트가 많아 보여도 한 사람당 5세트씩 구매한다고 하면 24,000명밖에 구매를 못한다는 것이다..(ㄷㄷ)

 

 

2020 현용주화세트

 

이미 1,2차는 끝났고 내가 구매하려고 했던 시기가 마지막 구매 시기였다.

 

처음에는 "뭐 이런 걸 다 사겠어? 쉽게 구매 가능하겠지~"이런 생각을 하고 실시간 검색어가 뜬 날 쇼핑몰에 접속했다. 

 

 

한국 조폐공사 쇼핑몰

http://www.koreamint.com/

 

한국조폐공사 쇼핑몰

한국조폐공사 쇼핑몰

www.koreamint.com

 

한국조폐공사 쇼핑몰

 

현용 주화를 판매하는 바로가기 버튼을 따로 만들어 보기가 편했다. 왼쪽에 있는 "2020년 현용 주화세트"바로가기를 클릭하니

 

 

ㄷㄷ......... 대기시간 한 시간...ㅋ 이렇게까지 오래 기다려야 할 줄 몰랐는데.. 일단 구매하고자 마음을 먹고 접속했으니 뽕이라도 뽑아야지 하고 기다렸다..

 

그렇게 한시간 가까이를 기다리고 드디어 접속해서 구매하려나 했는데 이게 웬걸ㅋㅋㅋㅋㅋㅋㅋㅋ

 

"회. 원. 가. 입"을 해야 한다는 사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사실도 모르고 그냥 기다리다가 구매할 생각만 했던 나 자신은 크게 반성하고 빨리 회원가입을 하고 다시 기다림의 기다림의 기다림을 거쳐 쇼핑몰 사이트로 들어갔다.

 

 

구매 수량은 최대 5개까지이기에 난 5개를 선택하고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했다. 역시 또 기다림^^

 

 

이번에는 더 긴 시간을 거쳐서 계속해서 기다렸다. 결제금액은 37,000원이고 착불 금액은 같이 결제가 되지 않는데 나중에 택배 기사님과 상의해서 먼저 결제를 하던 만나서 결제를 하던 상의 해야 한다고 한다. 또한 신용카드로 밖에 결제되지 않아 미리 스마트폰에 카드를 심어놨다.

 

다행히 저 시간을 기다리고 나서 신용카드는 심어놨기에 재빠르게 나까지 구매가 가능했다.

 

이때가 한 오전 11시 50분쯤이었다. 정말 다행히 결제가 되었고 이제 기다릴 차례..!!

 

배송 오고 나서 자세한 사진과 함께 후기를 들고 오겠습니다!

 

배송받기 전에 쇼핑몰에 올라와있는 현용주화세트 샷 미리 보기!

 

 

 

 


 

 

 

[구매후기] 2. 한국조폐공사 쇼핑몰 2020년 현용주화세트 구매 후기

beaver-sohyun.tistory.com/100

 

[구매후기] 2. 한국조폐공사 쇼핑몰 2020년 현용주화세트 구매 후기

[구매후기] 한국조폐공사 쇼핑몰 2020년 현용주화세트 3차 판매 및 구매 후기 beaver-sohyun.tistory.com/96 [구매후기] 1. 한국조폐공사 쇼핑몰 2020년 현용주화세트 3차 판매 및 구매 후기 오늘은 "20

beaver-sohyun.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